을지로 산수갑산 먹부림


최자로드로 유명한 을지로 산수갑산 나도 가봄!
매번 맛집으로 올라오길래 을지로간김에 한번 들려보았다



을지로는 워낙 오래된 건물들이 많아서 이정도의 오래된 간판은 오래된 축에도 못끼는듯ㅋㅋ
못알아볼뻔했지만 산수갑산 앞에만 사람들이 줄을 서있기에 눈에띔

5시오픈이라기에 4시 50분쯤 갔는데 벌써 줄이 길게 서있어서 깜짝놀랬다@.@




다행히도 우리까지 테이블이 돌아가서 착석할 수 있었음 캬캬
순대모둠이랑 순대국주문!
둘이먹기엔 순대국 2개는 너무 많을꺼 같아서 하나만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게
순대모둠을 주문하면 순대국 국물을 따로 주시는데 순대국자체가 내용물이 많이 들어서
반정도 나눠서 먹으면 순대국2개를 먹는 듯함!ㅋㅋ 꿀팁






메인 식사가 나오기전 나오는 찬들
김치가 맛있어서 나오기 전부터 김치 흡입ㅋㅋㅋ





푸짐하게 나온 한상!
보기만해도 풍족함 ㅋㅋㅋㅋ 순대모둠은 순대와 갖은 부속들이 같이 나오는데 이게 또 먹는맛이 있다
근데 약간 돼지 누린내가 나서 돼지누린내에 민감한 사람들은 조금 힘들것 같았다.







진짜 술이 쭉쭉 들어갈 것 같은 비주얼~_~
밥을 먹으러 온다기보단 술한잔 하러 오신분들이 더 많아 보였구
술을 아니 먹을 수 없기에 우리도 맥주 한잔씩




순대국도 맛있었는데, 순대국은 특별한 느낌은 아니었고 순대모둠이 맛있었당





워낙 유명한 곳이다 보니 오픈시간에 안가면 오래 기다려야할 것 같았다
특히 술을 주로 먹는 곳은 더욱 언제 식사가 끝날지 모르는것이라

궁금했던 곳이었는데 일단 궁금증이 해결되서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좋아서 더 좋았다





덧글

  • blue snow 2018/11/02 15:02 # 답글

    아 너무 맛있겠어요 퓨ㅠㅠㅠㅠㅠ 저에게도 닭발 내장 순대국 곱창 좋아하는 술친구가 있었더라면....
  • 만다린 2018/11/05 11:04 #

    진짜 맛있었어요 ㅠㅡㅠ 약간 호불호갈릴수 있는 음식이라 같이 먹을 수 있는 친구가 없으면 슬퍼요 ㅠㅠ 제가 술친구해드리고싶군여 ㅠㅡㅠ
  • 고양이씨 2018/11/02 23:08 # 답글

    여기는 간이 넘모 신선하고 비리지 않고 아주 딱딱하고 말라있는 상태도 아닌 아주 최에에에에에적의 상태라 너무너무 좋아요 걍 세트시켜서 모둠 한 접시 딱 놓고 국물 마셔가면서 먹는게 짱인 그런 곳... ㅠㅠ 여기만 가면 몸사려서 안먹는 소주도 그냥 술술 들어가서 참 위험한 곳인 것 같읍니다..
  • 만다린 2018/11/05 11:06 #

    마자요! 술을 즐겨먹는편은 아닌데 여긴 진짜 먹자마자 소주가 생각나더라구요ㅋㅋ 같이 간 친구가 맥주파라 아쉬운대로 맥주한잔했지만 진짜 소주가 생각나는 음식이었어요, 저도 간을 좋아해서 간이 너무 맛있었네요 ㅠㅠ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ㅋㅋ
  • 이글루스 알리미 2019/02/14 08:05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02월 14일 줌(http://zum.com) 메인의 [허브줌 푸드]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애드센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