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시장통닭 용천통닭 먹부림

@의정부시장 용천통닭


의정부에 유명한 것이 있다면 부대찌개와 바로 이 시장통닭!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는 용천통닭으로~

오랫만에 가는 의정부시장 통닭집
전과 다르게 인테리어가 깔끔해져서 분위기가 더 좋아진것 같았다
전에는 시장분위기가 느껴져서 정겹긴했지만 약간은 불편한느낌이 있었는데
깔끔하게 인테리어되어 매장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보통 후라이드치킨을 많이 먹는데
 옛날통닭은 닭한마리 통으로 튀겨주시는거고
후라이드치킨은 부위들을 골고루 튀겨주심 똥집튀김과 염통튀김도 같이 맛볼수있다
마늘도 같이 튀겨주시는데 튀겨서 그런지 알싸한느낌은 적고 단맛이 많이 나는데
치킨과 같이 먹는 맛도 좋다 단짠단짠 켜켜

요즘 치킨들은 보통 가격대비 양이 적은데
용천통닭 후라이드는 양도 무지하게 많아서 둘이먹기엔 너무 많은 양이었구ㅋㅋ

 다 못먹으면 포장도 가능하여 우리도 포장해왔는데 
식어도 바삭바삭 맛있다구한다 ㅋㅋ(친구피셜)
무리해서 다먹지 말고 남으면 포장해와서 먹는걸 추천!

진짜 너무 맛있구 먹고오면 생각나는 시장통닭
어찌 통닭은 먹어도 먹어도 맛있는지 모르겠다 ㅠㅠ










덧글

  • 듀듀 2017/10/20 13:44 # 답글

    똥집, 염통, 마늘 제가 좋아하는거
    다 튀겨져 있네요 ㅎㅎ허허..맛있겠어요
    튀김옷도 엄청 빠싹, 단단해보이는게 입안에 넣으면 와구작와구작 소리날 것 같아요
    양념도 찍어먹고 그냥도먹구
    의정부 갈일있음 꼭 가봐야겠어요
  • 만다린 2017/10/20 14:07 #

    의정부오시면 부대찌개랑 시장통닭 추천해요!*_*
    염통, 똥집튀김 좋아하시면 더 잘 맞으실꺼 같아요
    튀김은 바삭한데 염통 똥집은 쫄깃해서 씹는맛이 좋더라구요
    마늘도 같이 튀겨주셔서 더 좋구요~!ㅎㅎ
    쓰다보니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_Tㅋㅋ
  • 이글루스 알리미 2017/10/23 15:45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10월 23일 줌(zum.com) 메인의 [핫토픽]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만다린 2017/10/25 09:43 #

    뒤늦게 확인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쿠팡 600x160


애드센스

광고

쿠팡 150x60